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 1억4천만뷰 돌파..'어린 왕자'의 식지 않는 인기(Majortoto-01.com)
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 1억4천만뷰 돌파..'어린 왕자'의 식지 않는 인기(Majortoto-01.com)
BTS는 그 그룹으로써의 인기도 대단하지만 멤버 각각의 재능이 대단해서그런지 각각의 모습들도 많은 이야기거리를 만들어줍니다.
세렌디피티가 1억4천만뷰입니다.!! 쉽게 숫자 1억4천만뷰이지만 실제 1억4천만이란 사람들이 직접 보고 갔다는것이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 합니다.
역시 BTS!! 멋집니다.
메이저토토(Majortoto-01.com)이 제공하는 기사 잘 보셨으면 좋아요랑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 뮤직비디오가 1억 4000만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발매 3주년을 맞이한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1억 4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민은 2017년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된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에서 우주, 침대 위, 바다, 밤하늘 등 다양한 공간에서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 화면 캡쳐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는 지민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음색과 어린 왕자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공개 당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 직후부터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한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솔로곡 뮤직비디오 중 최초로 1억 뷰를 돌파하며 방탄소년단 역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의미 있는 곡이기도 하다.
'세렌디피티'는 3년간 이어지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지난달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오디오 영상이 1000만 뷰를 넘어섰으며 세계 최대 음원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풀버전 9900만, 인트로 버전 7600만을 기록하며 스트리밍 합산 총 1억 7500만을 돌파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메이저사이트/안전놀이터만 추천하는 메이저토토(majortoto-01.com)!! 한번 방문하셔서 안전한 곳에서 즐기세요 ^^